Monday, July 14, 2008

그 때 가서 주고 온거야?

http://media.daum.net/politics/dipdefen/view.html?cateid=1017&newsid=20080715080122712&cp=viewsn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지금은 곤란하다. 기다려달라


<------- 논란이 되었던, 이명박과 일왕의 만남. 머리를 조아리며 악수하는 모습에 빈축을 삼.


이 때 주고 온거야? 그런거야?

1 comment:

Anonymous said...

북한의 독도에 대한 입장
1.일본당국자의 《독도 일본령토설》은 력사적으로 보나 지리적으로 보나 국제법적으로 보나 일고의 가치도 없는 망설에 지나지 않는다.

2.독도를 맨 처음 발견하고 대대로 개척경영한 나라는 우리 조선이며 그것을 국토에 편입하고 독도령유를 내외에 선포한 첫 국가도 역시 조선이였다.

3.우리는 일본이 지난시기 우리 인민에게 끼친 커다란 불행과 고통에 대해 진심어린 사죄와 보상을 하기는 커녕 독도문제를 들고나와 온갖 궤변들을 늘여 놓으면서 재침책동을 집요하게 벌리고있는것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것이다.

4.오늘의 조선민족은 일제식민지 망국노의 멍에를 쓰고 신음하던 어제날의 민족이 아니다.

5.일본은 저들의 악랄하고 교활한 조선민족에 대한 멸시와 령토팽창야망책동이 계속되면 될수록 조선인민의 피에 맺힌 복수의 결의가 백배 천배로 더욱 굳게 다져진다는것을 똑똑히 알아야 한다.

6.일본이 력사의 교훈을 망각하고 독도의 풀 한포기, 돌 한쪼각이라도 건드린다면 우리 인민은 쌓이고 맺힌 민족의 원한과 분노를 담아 만회할수 없는 결정적인 보복타격을 안길것이다.

아우, 이럴 때는 북한이 정말 시원시원하죠.

About Me

Hostway Korea R&D Center